강남 퍼펙트 하이퍼블릭: 아가씨 입문 (2024)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이퍼블릭 업종 중에서도 강남 지역에 위치한 ‘퍼펙트’라는 업소에서 아가씨로 입문할 때 알아두면 좋을 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빨리 벌어서 하고 싶은 거 하기!


1. 강남 퍼펙트 업종

하이퍼블릭

밤일에 입문할 때 처음 입문하는 업소가 맞지 않으면 이리저리 떠돌게 되는데요. 지방이나 서울의 바에서 일하다가 구인광고나 수입인증 글을 보고 강남으로 입문하시는 경우도 있고, 대학생 방학 때 친구 따라 강남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남에는 10가지 업종 이상의 유흥업소가 있습니다.

‘로우’라고 불리는 업종은 비교적 입문이 쉬운 편이며 이 로우 업종에는 가라오케, 하이퍼블릭, 셔츠룸, 레깅스룸이 있습니다.

‘하이’ 업종은 쩜오, 텐카페, 텐프로, 일프로가 있습니다.

강남 퍼펙트의 업종은 하이퍼블릭, 로우 업종이기 때문에 입문의 장벽은 그리 높지 않습니다.

사이즈에 관한 내용은 뒤이어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2. 강남 퍼펙트 면접

입문

로우 업소는 일반적으로 면접을 보지 않습니다. 면접 문의를 남기면 무조건 “와 보세요~”라는 답변을 들을 확률 99.99% 그러면 갔다가 헛탕치는 일이 없도록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평소 그 아래 지방 업종에서 원초 투초 안에 초이스가 되었다면 강남 로우 업소에서도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2주간은 그렇지 않은데요. 대부분의 언니들이 강남 퍼펙트로 출근할 때 강남 퍼펙트로 입문을 많이 하는데요. 지역마다 세팅(스타일링)이 다르기 때문에 2주 정도는 적응 기간으로 수입이 저조할 수 있습니다.

강남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언니들이 헤메(헤어+메이크업)는 기본 샵에서 받고 오며 강남에서만 입는 홀복 스타일도 따로 있습니다.

처음 그런 샵이나 스타일을 어떻게 잡느냐, 같은 언니들이 좋은 샵이나 팁을 알려줄 일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경쟁자에게 나의 정답 노트를 보여줄 일은 없겠죠?

찾고 가신 담당 이사님에게 물어보시면 됩니다.

보통 아가씨 파트를 주로 담당하는 영업진을 ‘아가씨 이사’라고 부르는데요.

괜찮은 헤메샵이나 세팅 방법을 알고 있을 테니 집과 가까운 곳으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사람 생김새나 분위기에 따라 세팅 방법도 다르기 때문에 처음 샵을 다니면서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해 주시는 선생님과 계속 맞춰가야 한다는 점. 그 모든 것을 서두르면 적응에 최소 2주가 걸립니다.

그래서 입문 기간은 2주 내가 경쟁력이 있을까? 라는건 세팅을 다 잡고 난 후에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소 완벽한 입문까지는 2주가 걸린다고 봅니다.


3. 강남 퍼펙트 손님

난이도

강남의 하이퍼블릭 업종에는 대표적으로 사라있네, 달토, 퍼펙트 가 있습니다.

이 중 퍼펙트가 손님 질이 가장 괜찮은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블릭 업종으로 바뀌기 전 강남의 마지막 가라오케 업종이었는데 가라오케 업종이었을 시절에 손님으로 넥타이부대(직장인)와 젊손(어린 손님), 아베크(남녀 혼성) 손님이 주를 이루었기 때문에 아가씨를 집중하기보다는 일행들끼리 적당히 즐기는 경우가 많아서 손님 질이 좋은 편으로 유지되었습니다.

하이퍼블릭으로 바뀌고 난 뒤에는 수위나 손님 질이 가라오케 시절만큼 클린 하지는 않지만 손님 수는 대폭 늘어 비율적으로 봤을 때 모든 하이퍼블릭 업종 중에서 손님을 서브하는 난이도는 가장 쉽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하루 동안 출근하는 아가씨의 수가 많고 대부분 20대이기 때문에 초이스 부분이 쉬울지 어려울지는 직접 와서 확인하시는 게 가장 좋습니다.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환상을 가지시는 경우가 많은데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여신급은 상위 몇 퍼센트 밖에 되지 않고 세팅을 잘 잡으시면 초반엔 좀 밀리더라도 후에는 무난하게 방을 보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4. 강남 퍼펙트 영업진

이사 파트

주로 아가씨 파트를 담당하는 영업진을 ‘아가씨 이사’라고 부르는데요. 어떤 담당을 만나느냐가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일단 담당 영업진이 전반적인 아가씨 케어를 담당하며 좋은 정보를 줄 수 있는지 없는지가 결정 되고, 개인적인 만근비나 이벤트도 다 다르게 진행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담당 영업진을 선택하는 게 좋은데요. 기본적으로 고려해야 할 것들을 몇 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손님을 많이 받는 영업진인가? : 이사 파트를 담당한다고 해서 손님을 아예 받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손님을 많이 받는 담당이라면 손님이 많이 없어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직접 자기 손님 방에 추천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2. 멘탈 케어가 되는가? : 이 부분은 개인적인 취향을 많이 타는데요. 일적인 서비스만 받고 사적인 대화는 하고 싶지 않다. 독고다이 스타일이다. 라고 하시면 이 부분은 고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평소 멘탈이 많이 흔들리고 혼자 가게에 남겨져 있을 때 불안해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부분이 잘 되는 담당을 고르시는 게 좋습니다.
  3. 만근비 : 만근비란 한 달에 몇 번 이상 출근을 했을 때 담당이 아가씨에게 페이백 해주는 서비스인데요. 본업으로 바짝 땡겨서 그만두고 싶다. 체력 하나는 자신 있다. 하시는 분들은 이 부분을 고려하시면 좋습니다.
  4. 상주 : 상주란 담당 영업진이 가게에 항상 나와서 대기하고 있느냐 하는 부분인데요. 상주하고 있다면 모든 불편사항 빠르게 처리해 줄 것이고 상주하고 있지 않다면 처리가 느릴 수 있습니다. 강남 퍼펙트는 거의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담당 영업진이 한 명이 아닌 팀으로 움직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의 4가지를 어떻게 확인하느냐 하시면 직접 물어보시면 됩니다! 1번 말고는 전부 사실대로 얘기하기 때문에 직접 물어보고 비교해 보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5. 거주지 선택

자취

자취하실 때 팁을 드리자면 처음에는 깔세(언제든 나갈 수 있는 보증금이 없는 방)에서 시작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메인으로 출근하시는 가게에 적응하시고 나면 보증금을 올리고 1년짜리 방을 구하시면 됩니다.

자취방을 구할 때 가장 고려해야 할 점은

  1. 근처 편의 시설
  2. 샵이 가까운가?
  3. 메인 가게와 가까운가?

이렇게 3가지가 되겠습니다. 최대한 짧은 동선 안에서 일상적인 이동이 일어날 수 있어야 체력 소모도 적고 세는 돈도 막을 수가 있습니다.


강남 퍼펙트 출근 전에 고려해야 할 것들 머리 속에서 정리가 잘 되셨나요? 아마 뭐가 이렇게 복잡해!라는 생각도 드실 것 같습니다. 실은 다 지켜야 하는 사항이 아니며 그냥 오셔서 하나하나 물어가면서 적응하시면 됩니다. 저희 팀은 5명이 한 팀으로 8년째 강남에서 영업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24시간 전화 문의 가능하니 더 궁금하신 점 전화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Tel.010-6648-5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