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하이퍼블릭에 대한 3가지 비밀(2024)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의 ‘하이퍼블릭’이라는 업종에 대해 어떤 오해가 있으며 진실은 어떠한지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날마다 아가씨 출근 상황이 다르니 방문 전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Table of Contents


1. 강남 하이퍼블릭 가격

총을 맞을 것이다?

정답은 YES, ‘총을 맞는다’라는 표현은 바가지를 쓴다는 표현과 일맥상통한데요. 화류계에서만 쓰는 은어인 줄은 모르겠으나 보통 업소에서 손님을 유치하는 영업 직원들이 자주 쓰는 단어입니다.

손님이 총 계산하는 금액에는 어떤 것들이 포함될까요? 술, 아가씨, 웨이터 팁 정도가 포함될 거라고 생각하시지만 추가 금액이 많습니다.

술을 얼마마다 추가 주문해야 하는지, 연장 시 아가씨 연장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를 따져 보면 금액이 달라지고, 심지어 주대도 영업진마다 다르게 받고 있습니다.

나름 가격에 대한 정보를 서치하고 오시겠지만 술이 취한 상태에서 옆에 아가씨가 보고 있는데 자존심 상하게 꼬치꼬치 따지실 수 있을까요?

업소는 영업진 바운더리입니다. 손님은 그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고 어색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이렇게 총을 맞는 일이 종종 생깁니다.

그렇다면 총 맞지 않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손님을 담당하는 영업진을 잘 고르시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영업직이라는 직업은 일정한 급여를 받고 하는 일이 아니라 마진을 남기는 장사꾼에 가까운데요.

영업 직원이 돈을 버는 방법에는

  1. 박리다매
  2. 계산을 비싸게 받는 대신 그만한 서비스를 제공
  3. 어리숙한 손님만 받기

이 중에 어떤 스타일인지 잘 파악하시면 됩니다. 그렇지만 알아보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지인 소개로 물어물어 오시거나, 유명한 영업진을 고르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히 강남 하이퍼블릭은 쩜오, 텐프로에 비해 방문하시는 손님층이 다양하고 영업직원이 많아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입이 떡 벌어지게 비싼 주대를 받지는 않습니다.

저희 팀은 8년째 강남에서만 영업하고 있으며 주대는 정찰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질 떨어지는 케어하지 않습니다. 깔끔한 케어 원하시면 딱 맞는다고 생각됩니다. 형님 형님 하면서 너스레 떠는 건 잘 못하지만 방 진행 불편하시지 않게는 책임지고 있습니다.


2. 강남 하이퍼블릭 사이즈

여신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정답은 YES, 만날 수는 있지만 쉽지 않습니다. 지명이 걸려있거나 앞에서 이미 초이스가 되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인데요.

텐프로, 쩜오, 일프로는 얼초(얼굴 초이스)라고 당장 초이스 할 수는 없지만 얼굴만 비추고 다음번에 예약할지 안 할지 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강남 하이퍼블릭에는 얼초가 없습니다.

또 텐프로, 쩜오, 일프로처럼 마담의 힘에 따라 시스템을 바꿀 수 있는 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업소의 룰을 따를 수밖에 없어 초이스 순번을 당길 수도 없습니다.

수가 매우 적지만 강남 하이퍼블릭에도 여신급 언니들이 존재합니다.

만날 확률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1. 자주 방문한다.
  2. 일찍 방문한다.
  3. 담당 영업진에게 미리 지명을 잡아놔 달라고 한다.

이렇게 세 가지 뿐입니다.

3번 선택지가 가장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만 에이스마다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손님의 취향과 겹치지 않을 수도 있고, 얼굴이 예쁘면 평균적으로 마인드가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업소 공식 수위가 있으니 걱정 마세요.

일을 하면서 느끼는 것이 손님의 취향이 정말 무궁무진하다는 것..

그래도 에이스 정도 되는 아가씨는 거의 호불호 없으니 한번 꼭 지명 잡고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남하이퍼블릭.com

*공식 수위는 전화 문의 주세요.


3.강남 하이퍼블릭 학력

화류계 종사자는 멍청하다?

정답은 NO, 의외로 고학력자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으며 정말 여러 스타일의 사람이 여러 가지의 사정으로 입문하게 됩니다.

밤일에 발 담그고 있는 사람들 성격이 대부분 충동적이고 불안정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 사람들이 쉽게 밤일에 발을 들이기도 하고, 그렇지 않았더라도 밤일을 하다 보면 그렇게 변하기 마련인데요.

대표적으로는 아래의 이유들 때문인 것 같습니다.

  1. 밤낮이 바뀐다: 밤낮이 바뀝니다. 인간의 모든 감정과 사고는 호르몬의 영향을 받는데 이 호르몬이 수면과 깊은 연관이 있습니다. 거기에 햇빛을 거의 못 보고 지내기 때문에 비타민 D가 부족해 우울증이나 무기력증에 시달려 성격이 예민해질 확률이 높습니다.
  2. 외모가 경쟁력이다: ‘인신공격’은 하지 말라는 말이 있는데요. 인간의 신체는 부모에게 물려받아 내 의지로 바꾸기 어렵습니다. 이런 외모가 압도적으로 중요한 아가씨들은 거울을 달고 살며 성형을 여러 부위, 여러 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형이라는 것이 언제나 성공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돈 낭비, 시간 낭비에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많고 회복 중에는 바깥 활동이 어려워 이 또한 우울증과 불안을 유발합니다.
  3. 안주하게 된다: 하는 일에 비해 페이가 높기 때문에 안일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은 발 들일 때 얼마를 모으겠다는 계획을 세우지만 매일 스트레스에 시달리며 밤일에 몰입하다 보면 어차피 금방 모으는데, 하며 사치나 성형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처음의 계획을 잊고 그렇게 가랑비에 옷 젖듯이 세월을 보내는 경우 적지 않습니다.

금방 돈을 모아서 하고 싶은 사업을 하는 사람, 빚을 갚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밤일에 빠져 대학을 복학하지 않거나, 허송세월을 보내는 사람도 많습니다.


평소 커뮤니티를 보니 화류계에 관해 가장 궁금해 하시는 주제가

  1. 얼마나 비싸다더라
  2. 얼마나 예쁘다더라
  3. 아가씨 특징과 현실

이 세 가지여서 제가 직접 작성해 봤습니다.

강남의 하이퍼블릭 업소는 대표적으로 사라있네, 달토, 퍼펙트가 있습니다. 매일 업소별 아가씨 출근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연락 주시면 상황이 좋은 곳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 팀은 강남에서만 8년째 5명이 한 팀으로 영업 중입니다. 24시간 빈틈 없이 가게 상주해 있으니 언제든 전화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Tel.010-6648-5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