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하이퍼블릭: 음지에서 양지로 [2024]

하이퍼블릭은 많은 유흥 업종 중의 하나로 서울 강남구에서 시작된 유흥 업종입니다.
강남 하이퍼블릭은 대부분이 대형 업소로 운영되며 최근 신규 손님 방문과 아가씨 출근률이 가장 높은 업종이기도 합니다.
대형 업소이니 만큼 질서를 위한 시스템과 규율이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강남 하이퍼블릭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 방문 전 알아두시면 좋은 팁에 대해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이란?

하이퍼블릭이란 코로나 사태로 인한 강남의 유흥업소 영업정지 명령이 끝난 후 급부상하여 현재 강남 대형 업소의 손님 방문률 최정상에 오른 업종입니다.

자유롭고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특징이며 일반적인 유흥업소를 떠올렸을 때 접근이 어렵고 무거운 분위기가 떠오르신다면 그런 분위기와 다르게 홀이 오픈되어 있는 느낌의 전체적으로 활력 있고 밝은 분위기의 업종입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시스템

손님 입장에서 본다면 시스템은 크게 중요하지 않은데요.

가게 종업원들이 알고 지켜야 하는 룰들이 시스템의 주를 이루고 있고 손님이 알고 계셔야 하는 룰은 담당 영업진이 친절히 설명해 드리니 사실 신경 쓰실 것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도 궁금해하실 수 있으니 간단하게 설명해 보자면,

담당 영업진을 통해 방문하셔서 방을 배정받고 술을 주문하시면 초이스가 들어갑니다.

그중 선택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면 되시고 시간마다 연장 체크가 들어가니 굳이 아가씨 시간을 체크하지 않으셔도 담당 영업진에게 중간 계산서를 문자나 전화로 물어보시면 바로 답변이 옵니다.

연장 체크 시간이 되지 않았지만 아가씨가 불편하시거나 뭔가 불편한 사항 전부 담당 영업진에게 문자나 전화로 얘기해 주시면 빠르게 조치 취해드립니다.

신규 손님은 대부분 선불 진행으로 시작되며 중간중간 계산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래가 완만하게 지속되어 서로 간 신뢰가 형성된 경우 후불 진행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재방하시는 손님들이 늘어날 수 있도록 시스템은 손님이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업소마다 다르지만 대부분 대형 업소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함께 최신식 음향 및 조명 시설을 갖추고 있어, 방문하는 손님들께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손님들의 안전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한 업소의 룰도 정해져있으니, 안심하고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아가씨

유흥 업계에서 아가씨들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하이퍼블릭의 아가씨들은 뛰어난 화술과 재치를 갖추고 있으며, 각자의 매력으로 손님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직업의 특성상 외모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며, 외모 커트라인이 존재합니다. 사실 커트라인이 없더라도 당연히 돈을 못 벌면 지속적으로 출근할 수 없으니 물 관리는 자동으로 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강남 대형 업종 중에서 하이퍼블릭은 대체로 외모가 준수한 편이며 20대의 아가씨들이 많습니다.

대학생 방학 시즌에 아가씨 유입이 대거 늘어나 손님 방문도 함께 늘기도 합니다.

가게의 룰에 따라 손님에게 함부로 할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손님의 취향과 요구에 맞춰 유연하게 대응하는 아가씨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님은 눈치 보지 마시고 편안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영업직원의 역할

강남 하이퍼블릭의 영업 직원들은 업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손님맞이와 안내는 물론, 업소의 서비스와 시설을 소개하고 예약 및 이용 안내를 제공합니다.

대부분 메인 업소에 상주하고 있지만, 하이퍼블릭, 셔츠룸, 가라오케 등 여러 유흥 업종을 유연하게 움직이며 활동하는 영업진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고 손님 재방문률을 높이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담당 영업진마다 이벤트나 혜택 스타일이 다른데요.

손님과 호흡이 맞는 영업진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계속 영업진을 바꿔가면서 방문하기는 어려우실 텐데요.

그래서 지인을 통해서 가는 경우가 많고, 신규로 방문하시는 손님들께서는 여러 영업진에게 전화를 해보고

느낌이 좋은 영업진을 통해서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서치하시면 많은 영업진들이 쓴 홍보 글이 있을 테니 읽어보시고 괜찮겠다 싶은 분을 찾고 가시면 됩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방문 꿀팁

강남 하이퍼블릭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몇 가지 팁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로, 미리 전화를 통해 담당 영업진에게 아가씨 출근 상황에 대해 물어보시고 여러 업소 중 가장 상황이 좋은 곳으로 안내를 받으시는 게 초이스 낭패를 보지 않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로, 주대에 대한 정보를 미리 알고 가시면, 예산에 맞춰 즐기실 수 있으며 계산으로 인해 불편한 상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나요? 강남 하이퍼블릭은 자유롭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업소입니다.

혼자 또는 단체, 접대, 지인들과 모임 등 모든 상황에 어울리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무대 공연이 있는 업소도 있으며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든 방문할 수 있다는 점이 업소 분위기를 라이트 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강남의 대형 유흥업소 방문이 대중적이지 않았다면 갈수록 사회가 개방적으로 바뀌면서 ‘파티’ 정도의 느낌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국에 많은 유흥업소와 업종이 있지만 가장 퀄리티 좋은 곳은 강남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라며 글 마치겠습니다.^^

Tel. 010-6648-5335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