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있네 가라오케: 죽지도 않고 또 왔네[2024]

대한민국 볼거리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강남, 오늘은 그 강남 지역에 위치한 사라있네 가라오케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시스템을 살펴보는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사라있네 가라오케 업종

사라있네는 최근 ‘하이퍼블릭’이라는 업종으로 바뀌었는데요. 기존 가라오케 업종으로 긴 시간 운영되어 아직 가라오케 업종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이퍼블릭 업종은 가라오케 보다 수위나 사이즈(아가씨 외모)가 업그레이드된 업종입니다.

그렇다고 손님이 계산하는 주대나 티씨가 올랐느냐? 그렇지 않습니다.

최근 하이퍼블릭 업종이 급부상하면서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 업종만 바꾼 것이기 때문에 가격은 그대로 같습니다.

현재 강남에 가라오케 업종 가게가 한 군데도 남아있지 않은데요.

강남 퍼펙트라는 업소를 마지막으로 가라오케 업종은 전부 하이퍼블릭 업종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사라있네 가라오케 시설

업소의 시설은 업소의 첫인상을 결정하는데요. 사라있네는 기본적으로 대형 업소로 룸은 70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층(지하 1층)에 전부 위치해 있습니다. 전반적인 시설 분위기는 조금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대형 업소로 홀에 무대도 있고 전광판도 있기 때문에 답답하고 음침한 느낌은 아닙니다.

방 조명이 어두운 편이고 소파 색상이 원색에 가까워 올드 한 느낌이 방 분위기를 무겁게 하는 것 같습니다.

공용 화장실은 밝고 깨끗하며 방마다 간소한 화장실이 있습니다. 방에서 놀고 계시는 중 언제든 매점에서 음식을 주문하실 수 있고,

배달을 따로 시켜서 드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가위나 손톱깎이 등 위험한 물품이 아니면 대부분 웨이터가 금방 구해다 드리니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사라있네 가라오케 아가씨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주제 중 하나인데요.

바로 아가씨 출근 인원과 사이즈입니다.

출근 인원에 대해서는 아가씨들은 출근이 자유로워 날마다, 시간마다 상황이 다를 수 있는데요.

사라있네는 평균적으로 하루 80~100명 정도의 아가씨가 출근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영업진들은 강남 대부분 업소의 출근 인원과 손님 입실 상황을 알 수 있게 시스템 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 전에 연락 주시면 가장 상황이 좋은 업소로 안내해 드립니다.

아가씨 사이즈에 대해서는 주관적이고 상대적인 것이기 때문에 단언하기 어려운데요.

강남 사라있네는 평균적인 아가씨 출근 인원이 많은 대형 업소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아가씨를 만나실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로 같은 업종 업소 중에서는 사이즈 편차가 큰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반인 수준의 아가씨부터 조금만 다듬으면 더 높은 레벨의 업소도 출근 가능한 아가씨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비율이 높지는 않으나 어느 업소던 상위 10%의 아가씨들은 항상 예쁩니다.

그래서 보석 찾기 하는 재미로 오시는 손님들도 있습니다.^^


사라있네 가라오케 이용 팁

이용 팁으로는 미리 알고 방문하시면 당황스러운 상황을 방지할 수 있는 정보들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수위는 사실 아가씨마다 허용 범위가 다른 부분이지만 업소의 공식 룰이 정해져 있으니 미리 알고 가시면 좋습니다.

같은 업종끼리는 거의 수위가 같다고 보시면 되며, 담당 영업진에게 물어보시면 업소의 공식 수위를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

담당 영업진마다 주대나 진행 중인 이벤트 혜택이 다르므로 그 점도 고려해서 방문 전 미리 브리핑 듣고 가시면 당황스러운 상황을 방지하실 수 있습니다.


사라있네 가라오케 사건 사고

업소를 방문하실 때 개인 프라이버시에 예민하신 분들이 계신데요.

저희는 합법적으로 여성 접대부 고용 가능한 1종 업소이나 아직까지 유흥업소라고 하면 부정적인 인식이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기사에서 접하시는 것처럼 매일 자극적인 사건 사고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업소에는 나름대로의 룰이 있고 아가씨들은 아가씨를 담당하는 이사로부터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손님에게 해가 되는 행동을 가할 가능성은 굉장히 적습니다.

그런 행동을 하는 아가씨들은 강남 전체 업소에서 블랙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기사에서 접하시는 사건 사고는 대게 고소득층을 대상으로 하는 멤버십 업소들이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또 하나의 안전장치로는 담당 영업진이 손님의 안전과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데요.

손님을 유치하는 영업진들은 손님의 재 방문이 중요한 주 수입원이기 때문에 손님이 즐겁고 부담 없이 즐기고 다시 방문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업소 측에서도 소문에 예민하기 때문에 손님이 폭행이나 범법행위를 하시지 않고 가게 룰을 숙지하고 계시다면 사건 사고에 휘말리실 일은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사라있네 가라오케 매너

손님께서 지켜주실 매너가 한 가지 있는데요.

사라있네는 대형 업소인 만큼 아가씨 출근 인원이 많아 초이스를 볼 때 일일이 기억하기 어려우므로 핸드폰을 꺼내 순번을 적어서 기억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핸드폰 카메라가 아가씨를 향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방이 진행 중일 때에도 아가씨들은 핸드폰 카메라에 굉장히 예민합니다.

개인 방송 진행도 협의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최근 개인 방송을 하신다고 방송을 키고 입장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 분들은 손님으로 받지 않고 있습니다.

담당 영업진, 아가씨와 사전 합의 없이 어떤 촬영이나 녹화도 금지하고 있으므로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주 기본적인 시스템 정보와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글은 변동 사항이 있을 시 업데이트됩니다.

Tel. 010-6648-5335

Leave a Comment